2008년 5월 25일 일요일

[외] 오바마의 발언, 그리고 여야



오바마가 한마디 던진 이후로 또다시 쇠고기가 술렁거리고 있습니다.

어쨋든 분명한 것은 이번 기회에 쇠고기 재 협상을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
저는, 개인적으로 쇠고기 수입에 대한 견해는 좀 여러분과 다르지만,

재 협상은 반드시 해야 한다고 생각했던 저에게
사실 이 소식은 기쁘기 짝이 없습니다 ㅋㅋ;;


버락 오바마가 말한 것은 자동차에 대한 언급이라고 말했다고 들었는데요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어짜피 국민 건강과 자동차, 둘 중에 하나는 포기해야 한다면 차라리
쇠고기에 있어서는 우리에게 좀 유리한 것으로 가져오고
자동차는 아깝지만 하나는 포기하는 식으로 서로를 균등하게 맞춰야 하지 않을까요?



물론 저게 말처럼 쉽진 않을 것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만
이 시간에도 싸우고 있을 우리 국회토비 여러분도 알고 있습니다.

하-

저는 정치에는 관심이 없지만 이 번만큼은
야당이 좀 이겼으면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