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10일 목요일

최근 저의 근황.

 

 

저는 지금 현재 blog.betastudios.net 의 팀블로그 장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제 저희 회사 블로그지요..^^;;

 

이로서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는 총 3개가 되는 군요 ㄷㄷㄷ;;

 

앞으로의 제 글은 모두 blog.betastudios.net 에 실릴 예정입니다.

 

개념글도 좀 쓸 것 같고

홍보글도 좀 쓸 것 같고

 

이래저래 놀러와 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

 

http://blog.betastudios.net

 

감사합니다 :)

댓글 5개:

  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 @Anonymous - 2009/12/10 23:07
    제가 잘못적었었네요 ㅠㅠㅠ



    수정했습니다!!!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20대에 반드시 벤처 창업을 해봐야 하는 이유
    저는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비즈니스적으로 만나는 것보다 그냥 친분으로 만나는 것을 좀 더 좋아합니다만, 둘 다 좋아하긴 합니다. 그런데, 사람들을 만나서 제가 무엇을 하느냐고 물어보면 저는 살짝 망설여 집니다. 왜냐하면 20대에 한 회사의 이사를 하고 있다고 하면 좀 건방져 보이지 않을까 해서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 있게 말하긴 합니다만;)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는 20대에 벤처를 한다고 하면 2가지 시선으로 바라보..

    답글삭제
  4.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5.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