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3일 목요일

이럴수가!, 겸 요즘 제 생활 ㅎ



 이번 테터캠프에 가질 못했네요. 하는지도 몰랐습니다. 이럴수가 요즘 정신줄을 단디 놓고 있네요.

 최근에 저는 호스트바에서 잠시 일했습니다... 이러면 다들 오해하시겠죠? ^^;; 호스트바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리고왔습니다 ^^; 호스트바라는 장소 자체가 궁금해서 우연히 알게 된 분을 통해 이 일을 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면서 여기 분들이랑 이야기도 해보고 생활도 보게 되고 은어도 많이 알게 되었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춘이라는 행위에 대해서 (그 주체가 남자가 되었건 여자가 되었건) 찬성하는 입장입니다. 성을 파는 행위라고만 보면 뭐 나쁘게만 느껴질수도 있겠습니다만, 사람의 기본 욕구 중에 성욕이 있지 않습니까? 그 욕구를 서비스의 하나로 보고 그것을 풀어준다고 접근을 하게 되면 뭐 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사창가는 역사도 아주 길죠. 어떻게 보면 아주 근본적인 서비스라는 생각도 들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돈이 아까워서 그 곳에 가지는 않습니다만, 아무튼 전 개인적으로 이런 곳이 뭐 그렇게 거부감이 들지는 않습니다.

 아무튼 이곳에서 일하면서 호스트바에 대한 오해도 많이 풀렸습니다. 일반적으로 호스트바 하면 좀 퇴폐적인 분위기가 많이 생각났는데. (뭐 그런 곳도 있다고는 합니다만..) 모두 그렇지는 않더군요. 호스트바에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정빠, 디빠, 퍼블릭 중빠 등이 있는데. 정빠는 영화 비스티보이즈에서 나올 법한 그런 곳이고. 주로 강남에 분포한다고 합니다. ㅎㅎ 디빠는 다들 생각하시는 그런.. 좀 퇴폐적인 곳이고요. 주로 방배동에 분포해 있답니다 퍼블릭은 그냥 보통의 호스트바라고 합니다. 제가 있는 곳은 퍼블릭이랑 정빠 사이인데요. 이곳은 나름대로 정식 허가도 내고 그냥 접대만 하는 곳이지 몸을 팔거나 그런 곳은 아닙니다. 즉 호스트바라고 해서 우리가 생각하는 뭐.. 스트립쇼를 한다거나, 2차를 간다거나 하지는 않더군요.

 신기한 것은 정말 매일마다 선수들이 면접을 보러 온다는 겁니다;; 세상에 호스트빠에서 일하고 싶어하는 남자는 어마어마하게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얼굴이 안되서 지레 포기했지요. ㅎ 얼굴이 되었었다면 솔직히 한번쯤 고민해봤을 것 같습니다. 돈을 상당히 벌더라고요 ^^;; 하루에 에이스의 경우 20만원 넘게 버시는 분도 봤고 평균 8만원 정도 버니까.. 대단한거죠. 물론 그만큼 옷이라던지 그런 것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습니다만..

 편견은 아닙니다만 한달정도 거기에 출입하면서 사람들을 봐오니 이제는 길다가다 대~충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아 저 사람 선수다! 아니다! 이정도? ^^; 겨우 한달 일 해놓고 잘난척이냐 하시는 분도 있을 수도 있지만 그 만큼 좀 보이더군요;; 정말 보입니다; 또 제가 직업병이 있는지라 좀 사람을 만나면 파고들면서 질문하는 버릇이 있어서요 (사용성 인터뷰할때..ㅠㅠ) 나름 이쪽 지식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여기서 일하면서 참 편했습니다. 아무래도 다들 인터넷과 컴퓨터를 잘 못하시다보니 저에게 너무 잘해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그냥 딱 보면 가슴이랑 팔뚝에 문신도 많으시고...좀 무서운데 ㅠ 좀 지내다보니 착하신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ㅎ; 의외로 또 굉장히 순수하신 분도 많았구요. 또 자신들의 일에 자부심을 가지신 분도 많아서 이런 말하면 다른 분들이 어떻게 생각하실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보기 좋았습니다.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가지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 일이죠.

 아무튼 한달동안 참 재미있었습니다. 새벽에 일하는 것이다 보니 몸은 좀 피곤했지만. 색다른 경험이기도 했고 과일도 많이 먹었고 ㅎㅎㅎ 음료수 무한 리필은 구글과 똑같더군요! 심지어 여기는 양주 리필도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구글보다 더 좋아요!

혹시 호스트바에 궁금하신 분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아는 범위 한도에서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2개:

  1. 오오오 호스트바라니요ㄷㄷㄷ

    답글삭제
  2. 색다른 경험을 하셨군요 :D



    온갖 리필은 저도 끌리네요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