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17일 일요일

공대생의 창세기 첫장 내용


 제 블로그의 정체성에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안 올릴 수 없었습니다. -_-;


댓글 5개:

  1. trackback from: 라디오스타의 알림
    공대생의 창세기 첫장 내용그저 난 웃을 뿐

    답글삭제
  2. 역시 신은 복잡하고 무섭네요....ㅠㅠ

    답글삭제
  3. 고등학교때 설대 재료공학과 다니는 형한테 과외 받은 적이 있어요. 그 형이 천국에 가면 세상의 모든 것을 꽤뚫는 공식이 있을 것 같다고 했었는데 ㅋㅋ 갑자기 그 형이 보고 싶고 옛날이 그립네요 -_-;;

    답글삭제
  4. 다행이에요.

    공대를 안 간 것은.................. -_-

    공대가면 저런 무시 무시한 것들 알아야 하나요? ㅠㅠ

    답글삭제
  5. 오오 진리군요!!



    여담이지만, 저 공식이 잘못됬다고 지적한 글을 본 것 같기도 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