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2일 수요일

블로그의 가치란. 링크 글

 

 

  이 글에 대해서 어떤 반박도 달 수 없었습니다. 저도 블로그에서 나름 글들을 봐왔고 저 역시 글을 적지만 정말 멋있는 글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 짧은 생각을 적는 것보다 이 글을 보다 다른 분들에게 알려드리는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댓글 3개:

  1. 굉장한 포스트인데요?+_+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블로그는 선택받은자만 잘할수 있나?
    요즘에는 블로그에 글을 쓰려는것보다 이런것이 가장 생각이 많이 나는거 같습니다 그동안 블로그를 운영해오면서 다른여러 블로그를 찾아다녀봣지만 분명히 저보다 못하는 블로그는 없으며 모두 글솜씨가 뛰어났습니다 저는 보다시피 말재주도 별로 없고.. 특별히 체험,리뷰등 하지도 못하고.. 대충대충 글을 쓰자니 그건 싫고.. 참 저는 블로그에 재주가 없는거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 오늘은 한국블로그 산업 협회에서 발표한 블로그가이드 를 읽어봤습니다. 뭐 한두달한..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블로그 방문자 올리고 싶은가?
    블로그를 운영해보신 분들은 아마 경험하셧을거라 생각합니다. 내 블로그에 어느정도의 방문자들이 왓는가 제가 맨처음 블로그를 시작할때도 글하나 쓰고 방문자가 어디서 들어왔나 몇명이 들어왔나 그게 가장 궁금했던거 같습니다. 블로그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는 역시 방문자가 많아야 하고 많기만 해서는 안되겠지요.. 그 방문자들을 다시 유입시키도록 노력해야합니다. 1.메타 블로그를 이용하자 다른 블로그에서 역시나 많이 말하엿지만 제가 알기로는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답글삭제